※ 소소한 이야기/Microsoft

Microsoft 오피스 2010 프레젠테이션 아카데미 - 제 1화. 설레임 그리고 시작

아이디어 뱅크 2011. 1. 29. 15:57

제 1화. 설레임 그리고 시작




제가 여기에 어떻게 참여하게 되었는지에 대해서부터 쓰자면
저는 Microsoft 에서 이메일로 새로운 신제품이나 기술분야 등의
다양한 정보를 제공을 해준다길래 구독신청을 신청했었는데요.

어느 날 이메일을 확인하던 중 위와 같은 한 장의 사진이 Microsoft에서 제 이메일로 온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.
(당시 알바를 하는 중이었습니다.)
저 곳에 참여를 하는 조건이자 준비물은
'Office 2010 정품 사용자'
, '대학생 또는 휴학생', '노트북 소지자' 였습니다.

그 중에서 저는 'Office 2010''Windows 7 홈프리미엄', 'Windows 7 프로페셔널' 출시되자마자
대학생 할인으로 샀던 사람
이고 대학교를 다니는 대학생이라는 조건까지 충족시켰습니다.

그런데 문제는 노트북이었죠.

노트북이 없어서 참여를 할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
그래도 이런 기회는 흔치 않다는 걸 알기에 일단 신청을 했습니다. (선착순 100명이라 될지, 안 될지는 운명에 맞겼죠.)

그러고나서 몇 일 후.. 알바를 하던 점심 때 쯤 제 휴대폰으로 문자가 한 통이 와 있더군요.
"안녕하세요. Office 2010 입니다. ^^ 프레젠테이션 아카메미 참석여부를 오늘 오후 5시까지 연락주세요."

이 문자를 본 순간 저는 두 가지 생각이 들었습니다.

1. 이게 왠일인가 내가 선착순 100명 안에 들었다는 것인가~? 나에게도 이런 기회가 주어지다니 꼭 참석해야지. :)
2. 내가 만약 알바를 하던 점심 시간때에 휴대폰 확인을 못해서 오후 5시 이후에 이걸 봤다면 어떻게 되었을까?? :(

저는 곧 바로 Microsoft 본사에 연락을 해서 참석을 한다고 알렸습니다.
그리고 노트북에 대해서도 문의를 했었죠.

나 曰 : 준비물로 노트북이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반드시 지참을 해서 참석을 해야되나요?
Microsoft 여자분 曰 : 저희 쪽에서는 대여가 불가능하므로 아마도, 노트북을 개인적으로 구하셔서 들으셔야 하실 것 같습니다.

마침 이 날이 알바를 그만두는 날(금요일)이기도 하고 바로 다음 주 월요일부터가 프레젠테이션 아카데미의 시작이라서
참여를 하려면 노트북을 구매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저한테 온 것입니다.
그래서 저는 결국 나에게 주어진 흔치 않은 이런 좋은 경험을 쌓고자
월요일 날, 낮 시간대에 노트북을 구매를 하고 곧 장 프레젠테이션 아카데미에 참석을 하게 됩니다.


다음 이야기를 기다려주세요.